연봉 인상·근무시간 변경 시 근로계약서 꼭 다시 써야 하는 이유
근로계약서 내용이 바뀌면, 계약서를 다시 써야 해요.

법인설립이 끝나고 꼭 해야할 일
근로계약서 내용이 바뀌면, 계약서를 다시 써야 해요.
문서마다 보관기간이 다르니 유의하세요.
근로계약서는 반드시 써야해요.
전자문서법에 따라 전자계약도 효력이 있어요.
법인설립 전에 이것저것 많이 쓰셨죠? 꼭 비용처리하세요!
초보 법인 대표님을 위해 깔끔하게 세무 일정을 정리해드려요.
이제 대표님이 되셨으니, 개인 명의에서 사업자 명의로 바로 변경하는건 어떠세요?
잊지말고 꼭 해주세요! 사업이 훨씬 쉬워져요.
이 글만 따라하면 계좌 개설 과정에서 실패할 가능성이 거의 없어요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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